671st prescription_첫 프로포즈를 놓쳤습니다


O님 :

(아래는 요약내용입니다.)

저는 호감을 받는 것은 좋지만 연애에는 관심이 없었어요. 어느날 같이 일하는 여자아이가 저에게 호감이 있는 듯 하다고 느꼈는데, 어느새 저도 관심이 생기더라고요. 우리는 데이트도 했고, 첫키스도 했어요. 그런데 저는 프로포즈를 하지는 못했죠. 마음은 사귀자고 말하고 싶었는데, 왠일인지 제 입에서는 반대되는 말이 나왔습니다.

저는 진심을 전하고 싶은데, 그녀는 이후로 연락이 되지 않습니다. 문자도 보내어봤지만, 그녀는 아무래도 상처가 컸던 것 같습니다.












N님, 닥터엘입니다.

사랑이라는 꽃은 용기를 먹고 자랍니다. 그녀와 좋은 데이트를 했다면 용기를 내서 프로포즈를 했었어야 했지요. 절대로 손해보지 않겠다 상처받지 않겠다 생각하고, 상대의 결정만 기다리면 어떤 것도 얻을 수 없습니다. 그녀에게 연락할 수단을 좀더 찾아보도록 하세요. 그리고, 문자나 전화가 아닌 방법으로 그녀에게 최대한 진심을 전하세요. 이메일도 좋고, 블로그도 좋고, 편지도 좋고요. N님의 두려움, 고민, 떨림, 감사, 행복, 설렘, 실수하게 된 과정, 미안함, 연애의 비젼, 삶의 비젼… 모두 담아서 그녀에게 전하세요.

그리고, 모든 마음을 다 쏟았다고 생각하면, 그녀에게 자신의 연락처를 남기고 더 이상 연락하지 말고 기다리세요.

선택은 그녀가 하는 것이지요. 만약 그녀에게서 더 이상의 연락이 오지 않는다 해도, N님이 진심을 다 전했다면 더 이상 후회는 없을 거에요. 두 사람의 인연은 여기까지였다는 걸 인정하고, 앞으로는 같은 실수를 하지 않겠다 결심하면 되지요. 연애라는 것은 사실 쉽게 감당하고 책임질 수 있는 건 아니에요. 그러나, 그렇게 힘들고 어려운 것을 기꺼이 짊어지겠다 결심하게 하는 것이 바로 사람을 향한 지향성이죠. 사랑의 힘이에요.

운명이 어디로 향할 지,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덧글

  • 팡야러브 2010/06/03 18:14 #

    이럴수가..!! 사람 하나 사귀기는 무척 어려운데 들어온 기회를 놓치셨군요..;;;
    저는 기회를 만들려고 노력만 하다 끝나는듯 ㅠㅠ
  • 2010/06/04 01:43 #

    꾸준히 정진하셔야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상담 상태

상담상태클릭


처방전 검색기

Loading

노란리본

2013 대표이글루

위즈덤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