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th prescription_천천히 친해지고 싶어서 응답없는 연락이지만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X님 :

그녀는 차를 마시거나 밥을 먹거나 할  때 대화 나누긴 하는데, 온라인으로 연락하면 잘 응답이 없어요. 친해지고 싶다고 말은 했는데, 그녀는 절대 먼저 연락하지는 않죠. 저는 부담가지지 말라고 하면서, 답이 없는데도 꾸준히 연락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제가 싫은 걸까요. 포기할까요, 아님 좀더 꾸준히 연락을 해보아야 할까요?














(위는 요약내용입니다.)


X님, 엘입니다.

서로 얼굴 모르는 사이도 아니고, 애매한 지인이나 동료라면 이제 그만 미적대세요. 그냥 친해지고 싶다고 하면서 밥사주면 누구나 "아, 예" 하고 밥을 열심히 먹고 자리 일어서겠죠. 그녀의 마음이 궁금하다면, "나랑 연애합시다!" 하고 정확하게 확실하고 단도직입적으로 말해야 하는 거에요. 그저 이래도 저래도 좋은 사람으로 주변을 맴맴 돌면, 그녀도 딱히 거절할 방법이 없어요. 

일단, 그녀와 X님이 친구 정도의 관계라고 생각해봅시다. 매번 연락을 냠냠 다 씹어드시는데, 그런 사람하고 친구하고 싶어요? 내가 주는 선물을 받아주고 가끔은 연락에 응답해주는 사람과, 서로 존중하고 신뢰하는 인간관계라고 할 수 있어요?

그녀는 연애인으로서는 얼마나 상호존중하는 연애를 해왔는지 모르겠지만, 인간관계 스타일을 봐서는 기본적인 매너도 갖추지 못했죠. 그녀가 아주 순진하고 어리숙한 성격이 아니라면, 자주 예의 갖추어서 연락하는 이성이 자신에게 호감을 갖고 있다는 걸 모를 리 없죠. 그러니까, 빨리 자신의 마음을 정하고 그녀와 진지하게 둘 사이의 관계에 대해서 합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녀가 본의아니게 X님의 호의를 이용하는 사람이 되지 않도록, 어서 서둘러 교통정리 하시기 바랍니다.












덧글

  • 2011/08/22 22:53 #

    적장에게 일기토를 신청한다! 대장부라면 뒷걸음질치지 말고 창 들고 말 타고 나오라!

    아, '그녀'라고 했죠? 죄송합니다.
  • 2011/08/23 09:08 #

    일기토가 뭔가요~ ^^
  • Nina 2011/08/23 15:30 #

    일기토는 삼국지 등의 게임에서 나온 용어인데요. 말을 탄 장수가 일대일로 싸워 전투의 승패를 가르는 걸 말해요.
  • 2011/08/24 09:26 #

    일기토를 신청한다!!!!!!!!!!!!!!!!!!!!!!! 외치고 싶네요. ^^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상담 상태

상담상태클릭


처방전 검색기

Loading

노란리본

2013 대표이글루

위즈덤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