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62nd prescription_그녀는 구남친을 해결하기 전에 저와 만나기 시작했죠.

F님 : 

여친은 오래 사귄 구남친과의 관계를 완전히 정리하지 못하고 저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녀의 구남친은 아무리 이별을 통보해도 계속 연락한다고 하네요. 어떻게 하면 우리 관계가 미래를 향해 달릴 수 있을까요. 




















(위는 요약내용입니다.)




F님, 엘입니다. 

정말로 구남친과 헤어지고 싶은 생각이 있다면, 구남친을 스토커로 경찰에 신고하시면 됩니다. 경찰서를 오고가는 과정을 거치면 대부분의 구남친들은 죽도록 따라다니는 일은 관두게 된답니다. 수동적으로 연락을 피하는 방식으로 도무지 떼어지지 않는다면, 공권력의 힘을 빌릴 수 밖에요. 

그리고, 이미 사랑이 끝났다면 새로운 인연을 조금 빨리 만나는 일도 얼마든지 일어납니다. 누군가는 양다리라 욕할테고, 누군가는 무책임하다 비난할 테지만, 우리가 함께라서 행복하다면 그런 불편함 정도야 감수해야죠. 

만난 지 얼마 안 되어 그녀가 혼자서 잘 처리할 지 걱정이 된다 해도, 구남친의 정리정돈 만큼은 그녀를 믿고 맡기세요. 자신의 연애를 맺고 끊는 일도 못하는 사람이라면, F님과의 관계 또한 책임진다는 보장 못합니다. 정리하고 와라, 라고 시간을 주고, 정말로 정리하고 왔을 때 그 때 안심하고 사랑하세요. 만약 경찰에 신고는 못하겠다, 라고 버틴다면 그냥 그녀와의 관계 포기하세요. 언제까지 구남친 유령과 이상한 쓰리썸을 이어가실 셈인가요. 

F님. 

연애는 선택과 책임의 연속입니다. 무슨 뜻인지 생각 좀 해보시기 바래요. 











상담 상태

상담상태클릭


처방전 검색기

Loading

노란리본

2013 대표이글루

위즈덤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