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61st prescription_거짓말까지 하며 게임을 하러 가는 남친 때문에 힘듭니다.

Z님 : 

같은 학교 CC로 잘 지냈는데, 남친이 게임에 빠져 아프다는 거짓말을 하며 저와의 약속을 어기고 피씨방에 놀러를 가네요. 중독입니다. 연락두절도 일쑤고 데이트 하다가도 달려가죠. 심지어 이 문제로 심각하게 싸우고 제가 울고 있어도 게임을 합니다. 

어느날부터인가는 아예 포기를 했죠. 그러니까 신경도 안 쓰이고 더이상 그가 좋지도 않아요. 하지만 헤어진단 결심은 쉽지 않죠. 결국 자길 이해 못해준다고 화를 내며 적반하장이고요. 헤어지자 해도 태평하고 저 혼자만 안달나고 좌절하고 울고 비참해져요. 

그가 어떻게 하면 절 이해할 수 있죠? 어떻게 해야 제가 속이 안 상할까요?










(위는 요약내용입니다.)


Z님, 엘입니다. 

일상적인 인간관계에도 영향을 미치고 거짓말을 하고 시도때도 없이 게임만 생각하는 상황이면 중독이죠. 이걸 연애 문제로 풀려고 하니 답이 없는 겁니다. 중독은 중독치료를 받아야 해결되고요, Z님이 어떻게 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닙니다. 

그리고, 그가 Z님을 이해하고 어쩌고를 고민할 이유가 있습니까. 남의 마음을 왜 걱정하고 있나요. Z님은 Z님 마음부터 해결하세요. 왜 답없는 걸 알면서 그를 붙잡고 있나. 연애를 하지 않아도 얼마든지 행복하고 즐겁고 충만할 수 있는데, Z님은 자신을 믿지 못하고 있지는 않나요. 연애 초기의 영광만 생각하며 미련을 붙잡고 있지는 않나요. 연애도 사회생활이고 연애 문제도 해결 못하는 남자를 사람 됐다 할 수 없는데, 자신이 사람 보는 눈이 없었다는 근본적인 문제를 외면하지는 않았나요. 대화를 거부하고 공감 능력이 떨어지는 남자는 오래 사귀어보았자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향상되는 게 아닌데, 매번 울고불고 하는 일이 지겹지도 않나요. 결국 내 선택의 문제인데 이 상황이 그 사람 탓이라고 남탓만 하고 있지는 않았나요. 

그리고, 초딩도 중딩도 다 빠져서 허우적댄다는 그 게임에 대딩이 정신 못차리고 중독되어 있는데 그가 무슨 비젼이 있다고, 아까운 내 눈물을 흘리고 있나요. Z님의 눈물은 정말로 행복할 때 감동 받았을 때 기쁠 때 흘려야 하는 귀한 눈물이라고요. 

Z님. 

내 인생은 내가 결정해야죠. 잘 정리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하여 아래의 이북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HOW2LUV: 소개팅 서바이벌>

<HOW2LUV: 파티 서바이벌>

<HOW2LUV: 연애부적합유형_남자편>


덧글

  • 레이나도 2013/11/17 23:04 #

    처방전만 보고 얘기하는 건데 애초에 Z님의 남자친구는 왜 게임을 한다는 걸 숨기게 됐을까요? 게임을 하는 남친을 평소에 어떻게 생각했는지도 궁금합니다. 남친도 사람이니까 Z님이 싫어하는 걸 알테니 숨긴 게 아닐까 싶으네요.
    그걸 싫어한다 하고, 안했으면 좋겠다고 진지하게 대화하고, 서로의 시간을 좀 더 많이 공유하면 어땠을까?하는 생각도 합니다.
  • 2013/11/18 10:31 #

    생략된 부분인데. 대화를 해도 그 때 뿐. 심지어 그런 대화를 하는 중에도 중간에 도망쳐서 피씨방을 가는 상태. 노답 상태.
  • 공뇽 2013/11/19 01:20 #

    아니 그렇게 게임이 좋은데 남친이라는 사람은 왜 게임을방해하는 요소인 연애를 계속 하고 있는걸까요
  • 2013/11/19 11:27 #

    헉뜨. 그것도 그러네요.
  • 라비안로즈 2013/11/18 10:54 #

    ..... 이런경우 제 연애들중 하나가 생각나는데요. 답이없어요 그런사람은.
    그냥 헤어지고 걍 잊으시는게 좋고.. 그런 사람 말고도 더 좋은 사람 많아요
    저도 그때의 남친을 이해하고자 같이 게임을 했는데 도리어 제가 더 인생이 피폐해지더라구요.
    그 남자의 인생은 남자의 인생이지만 같이 이해하자고 시작해서 망한 내 인생은 누가 책임지나요.

    내가 떠안아야 될 인생인데요. 이해가 안가면 따라가지도 말고 맞는 다른 사람을 찾아 나서길 바랍니다.
    지금 현 상황이면 굳이 이해해줄 필요가 없습니다.
  • 2013/11/18 13:36 #

    중독은 위험하죠. 잘 중독되는 성향이 있다면, 정말로 조심해야 할 인물.
  • 체달 2013/11/19 09:16 #

    중독은 답없어여
    게임폐인 바뀔꺼란말만 7년 믿었는데 이건 정말 멍청한 짓이었어요ㅎㅎ
    제 경험상으론 헤어지고 나서 인생 잘풀리네요
    힘내시길
  • 2013/11/19 11:27 #

    7년이나요!!!!!!!!!!!!!! 꺅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상담 상태

상담상태클릭


처방전 검색기

Loading

노란리본

2013 대표이글루

위즈덤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