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71st prescription_제가 남자가 아니라 애기처럼 보인대요.

J님 : 

지인의 소개로 연락처를 받았고 사귀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제가 남자가 아닌 애기처럼 보인대요. 어떻게 하면 제가 애기같지 않고 남자로 느낄까요. 














(위는 요약내용입니다.)




J님, 엘입니다. 

그녀는 남자가 아니라 애기처럼 보이는 사람과도 얼마든지 연애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선택은 그녀가 했잖아요. 그런데, 계약해 놓고 갑자기 옵션 바꿔 달라고 하면 어떡하나요. 싫으면 반품하든지 계약을 철회하든지, 그녀가 고민할 바입니다. 

궁금하면 물어보셔야 합니다. 

남자가 뭘까요. 애기는 뭘까요. 그래서 그녀는 무엇을 원하는 걸까요. J님 자신은 남자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남자다움은 누가 정합니까. 사람다움은 무엇입니까. J님은 그녀가 허락하는 남성다움을 원하시나요. 그녀가 정해주면 그대로 따를 건가요. 연애할 때 자신다움은 어디로 가나요. 

J님은 어떤 사람입니까. 어떤 남자입니까. J님은 자신을 좋아하나요. 자신답게 있을 때 편안한가요. 연애 상대가 나를 바꾸라고 하면 바꾸고 싶나요. 그렇게 해서 J님은 그 연애에서 무엇을 얻나요.  

J님. 

그녀가 J님이 어떤 말이나 행동을 해서 그것으로 J님의 남성다움을 평가하고, 그것으로 J님은 선택한다면 행복하실까요. 연애는 재판정이 아니고 그녀는 재판관이 아닙니다. 관계는 두 사람이 힘을 합쳐 함께 즐겁게 시간을 보내보자는 합의입니다. 그러니까, 당황하지 마세요. 

그저 물어보세요. 자신에게도 물어보고, 상대에게도 물어보고, 함께 무엇을 할 수 있을지 논의해보세요. 

즐기세요. 누군가와 함께 하는 기회가 온 것에. 삶을 축복하고, 관계를 누리고, 둘이서 즐거워하세요. 누가 누구에게 이래라 저래라 할 수는 없습니다. 나도 예쁘고 귀한 것처럼 상대도 똑같이 예쁘고 귀해야 의미있는 관계겠죠. 

J님. 

주체가 되어 즐기세요. 행운을 빕니다. 








(*2016년 11월 15일 리라이팅함.)





덧글

  • ranigud 2013/11/29 23:20 #

    본인이 애기처럼 보인다는 말이 싫은건가요, 아니면 여자쪽에서 '너 애기처럼 보여서 싫어'라는 투로 말한건가요?
  • 2013/12/01 17:42 #

    여자분이 애기로 보이고 남자로 안 보인다고 하셨댑니다. 그래도 사귀긴 사귐.
  • 녹두 2013/12/01 21:09 #

    에..... 처음부터 애기가 연애 대상이 될수 있는건가요..;;;;
    분명 남자로 본 면이 있으니까 연애를 시작하셨을텐데...

    아니면. 남자분께서 데이트 할때 약간 리드 하는 모습을 보여드려도 될것 같네요.
    미리 여러가지 사전조사 해서 그때 가서 뭐 먹을래? 못먹는건? 이렇게 물어보시고
    사전에 준비한 음식점이나 이런데로 이끄셔도 충분히 남자로 보여질수 있어요
    물론 음식점에 가서 어리버리한 모습 보다 틀려도 괜찮다는 무대포 정신과 포커페이스를 유지 하셔야 합니다만...
    이렇게 몇 번만 해도 이미지 라는건 순식간에 바꿀수 있습니다~

    경험담이라..;;;; ㅋ
  • 2013/12/02 18:16 #

    음식점 가서 틀리는 게 어딨어요. 물어보면 되지. ^ㅅ^ 남자가 아니라 평범한 성인이면 낯선 데 가도 무서워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우린 모두 결제할 준비가 되어 있는 성인이잖아요. 소비자는 자신이 구매하는 재화와 서비스에 대해서 얼마든지 질문하고 확인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나저나 녹두님 귀여우시네요. ^ㅅ^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상담 상태

상담상태클릭


처방전 검색기

Loading

노란리본

2013 대표이글루

위즈덤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