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말 -57-

항상 값진 글 토해내 주셔서 감사해요~

엘님 덕분에 한층 더 제 생각이 성숙해진듯해요! 메일보내길 백만번 잘한 것 같아요 헤헤 ... 읽으셔야 할 글들 많을 텐데도 성심성의껏 읽어주시고 답해주시니 감사하구요. 또 고민이 생기면 그때 털어놓을게요. 괜찮죠?^^ 항상 행복하시고 원하시는 일 이루시기를.....


정말로 감사합니다. ^^ 제가 여러가지 행동을 할 수 있게 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따뜻한 답장 감사합니다


감사해요 그때 조언해 주셔서...^^


친구한테도 다 털어놓을수 없는 이야기였는데, 엘님이 잘 들어주시고 조언도 해 주셔서, 어떻게 감사드려야 할 지 몰랐습니다. 힘들어하는 친구가 있으면 꼭 엘님의 상담소를 전파할게요 ^^ 다시 한번 정말 감사드립니다.

항상 여러가지 사례들과 엘님의 사려깊은 조언을 읽으며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사람들과 다양한 연애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09학번, 스물하나인 저에게는 이러한 간접경험도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여기서 배우고 가는게 참 많은거 같아요 더 멋진 어른이 되도록 노력할게요 정말 감사드려요 한결 홀가분 하네요^^

짧은 에세이에서 많은 걸 정확하게 읽어내신 엘 님의 능력에 놀랐어요

엘님 덕분에 마음을 잘 정리할 수 있게 되었어요. 혼자서도 행복해지는 법을 알게 되었구요. ... 언제나 엘님의 글을 통해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엘님의 메일과 처방전을 받고, 생각을 정리할 수 있었어요. 가슴깊이 감사드립니다. ... 늘 엘님의 글에서 용기를 얻고 있답니다..ㅜ

고맙습니다. 엘님의 가장 고마운 점은 -블로그에 고민상담하신 모든 분들이 그러하시겠지만- 글 하나하나에 진심이 담겨있다는 것입니다. 그게 가장 고맙고 힘이 되는 것 같습니다. 말은 때로는 진심인척 속일 수 있지만, 글은 절대 속일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고맙습니다. 지치고 흔들릴 때... 진심어린 글을 받아볼 수 있는 존재가 있다는 것이 힘이 됩니다. 건강하세요.

진지하고, 도움이 되는 충고와 조언 감사드려요. 언제나 가려운 곳을 쓱쓱 긁어주시는 능력이 있으신것 같습니다. 저도 해석되지 않던 것들이 많이 해석이 되서 기뻐요.

엘님 블로그에는 항상 들리는데, 들릴 때마다 저한테 해당이 없는 얘기이건 그렇지 않건 간에 꼭 다 읽어봅니다. 아직 사회 생활을 경험해본 적 없는 제게는 좋은 조언들이 많고, 마음에 깊이 새겨넣고 있어요. 그저 뻔한 답변들이 아니라 정말 세심하고, 마치 본인 일인양 걱정해주시고 조언해주시는게 엘 님이 사랑받는 이유가 아닐까 싶네요. 우선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제 이야기 열심히 읽어주시고 답변 주셔서 감사해요 엘님^^ 엘님께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올라오는 글들, 유익하게 잘 읽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2010년 10월 6일~ 11월 7일까지의 이메일에서 정리한 감사의 말들입니다. 벌써 3월도 절반이 훅 갔습니다. 그런데, 왜 때문에 이렇게 춥나요. 혼자서 열심히 일하고 있으면 한기가 스물스물 올라와서 덜덜덜. 손발도 시리고 막막 뼈마디가 시리고 어깨도 시리고 전기장판 켜고 싶고 코트 입고 일할 때도 있고 그래요. 추운 건 싫어요. 정말 싫어요. 하지만, 곧 봄이 오겠죠. 봄이 오면 뭐가 좋나. 잘 모르겠지만서도. 


여러분들은 3월을 어떻게 보내고 있으신가요. XP 서비스 지원이 종료된다 해서 노트북 하나 새로 장만해야 하나 고민 중입니다. 전 게임도 안하고 온리 오피스 작업과 동영상 보기 정도 밖에 안 쓰는데, 비싼 건 필요없겠죠? 갈수록 컴퓨터의 용도는 한정적이 되네요. 스마트폰이 생기다보니 훨씬 많은 시간을 핸드폰 만지작거리는 데 쓰는 것 같아요. 기계종속적으로 되어가는 게 정말로 싫지만, 또 딱히 대안도 없다는 게 함정. 


감사의 말을 한달 안에 2번이나 정리하다니, 좋으네요. 아직 밀린 감사의 말이 아주 많으니까 갈 길은 멉니다만. 2010년 10월과 11월을 고민하며 보내셨던 수많은 내담자 여러분. 지금은 어찌 잘 사시나요. 괜시리 4살 더 어렸던 저와 그대들이 그립습니다. 어디에 있든 행복하시길 빌어요.)




상담 상태

상담상태클릭


처방전 검색기

Loading

노란리본

2013 대표이글루

위즈덤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