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북 <HOW2LUV : 연애부적합유형_남자편>이 나왔습니다! (서비스 중단 중)

안녕하세요
엘입니다. 

어떻게 사랑해야 하나 고민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하나의 주제를 심도깊게 고민해보는 연애워크북 <HOW2LUV> 시리즈의 세번째 책이 나왔습니다. 시리즈의 첫번째는 <HOW2LUV : 소개팅 서바이벌>, 두번째는 <HOW2LUV : 파티 서바이벌>이었고요, 이번에는 좋은 연애를 위한 좋은 연애상대 선택법에 대해 알려드리는 <HOW2LUV : 연애부적합유형_남자편>을 선보이게 되었네요. 


<HOW2LUV> 시리즈는 각권의 제목에서 알려주듯 해당 테마마다 인간관계에서 꼭 필요한 방법론과 기준들을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저에게 어떤 언니들도 가르쳐주지 않았던 소중한 삶의 교훈들을 담았으니, 부디 이 책이 널리널리 읽혔으면 하는 맘 간절합니다. 좋은 연애상대를 고르는 기준을 제시하는 동시에, 당신이 남자든 여자든 외계인이든, 자신이 연애하기에 적합한 인격체인지 아닌지 반성하는 용도로도 사용되었으면 참 좋겠습니다. 

목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step0. 프롤로그 : 연애소거법이란?
step1. 피해야 할 성격특징
step2. 바꾸기 힘든 가치관
step3. 알기 쉬운 언어특징
step4. 반듯해야 할 행동거지
step5. 미래예견 라이프스타일
step6. 위험천만 성가치관
step7. 속보이는 인간관계
step8. 완전기본 위생관념
step9. 황당난감 곤란조건
step10. 노답 연애불가
step11. 에필로그

그리고, 배포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클릭하시면 바로 연결될 수 있도록 최대한 링크도 채워놓을 텐데요. 혹시 링크가 안 눌러지면 검색창에 HOW2LUV 라고 검색하시면 대부분 찾아진답니다. 스마트폰으로 보실 분들은 (앱)이라고 표기된 서비스는 어플로도 있으니까 본인의 단말기에서 어플 검색하셔서 다운받아서 이용하시면 될 듯 합니다. 

 
삼성 리더스허브 (앱) : 다운로드하셔서 검색! 
KPC : (주) 한국출판콘텐츠 
인터파크 이북 (앱) : 아직 배포 전인 듯. HOW2LUV 기존 시리즈만 업로드
알라딘 (앱)
YES24  (앱)
네이버 엔스토어 (네이버북스 앱)
메키아 (앱) : 아직 배포 전이라 <HOW2LUV : 파티 서바이벌> 링크했어요

(*신세계 오도독, 텍스토어는 서비스 종료, 네모이북은 피우리넷으로 통합)


그럼, <HOW2LUV> 시리즈 많이 많이 알려주시고요!

여러분들이 사람을 만나며 더욱 즐겁고 행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 많이 고민하는 닥터엘 연애상담소 되겠습니다. 
 
애정하는 마음 있으시다면, 별점과 리뷰도 부탁드려요. 

항상 감사하고요, 사랑해요. ^ㅅ^ 






엘 드림


PS. 링크가 잘못되거나 잘못된 책, 저자 정보가 올라가 있다면 덧글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ㅁ^






핑백

덧글

  • 체달 2014/11/01 21:02 #

    바로 다운받았습니다 잘볼께요 ^^*
  • 2014/11/01 22:24 #

    꺅 감사합니다!!! ^ㅁ^/////
  • 행복한맑음 2014/11/06 16:37 #

    축하드립니다! 저는 네이버 엔스토어에서 구입했어요~~
  • 2014/11/08 23:55 #

    맨날 감사감사 해요. >ㅅ<////// 행복한맑음님이 계셔서 정말정말 든든합니다. ^ㅁ^
  • Hanzen 2014/11/17 17:57 #

    구매하고 잘 읽었습니다:D 제 옛 연인이 가지고 있었던 점들이 너무 많네요. (무료상담 받은 적 있습니다) 엘님이 책에서 언급하신 내용들이 남성이 20~21살 정도의 어린나이라도 해당한다고 보세요?
  • 2014/11/18 02:33 #

    20세기와는 다르게. 21세기의 남자들은, 이전의 나이보다 4~5살은 마이너스 하고 계산해야 하지 않나 싶어요. 제가 어렸을 때 서른이면 어른이었거든요. 그런데요, 요즘 서른은 아직 베이비가 태반이잖아요. 물론 개인차는 있습니다만, 세상은 물론, 부모도, 자신도, 스스로를 '어른'이라고 인정하고 받아들이는 시기가 점차 늦어지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경향성은, 연애에도 굉장히 큰 영향을 미치죠.

    어르신들이 청소년이었을 때는, 중학생, 고등학생만 되어도 사회에 대한 책임과 연대를 고민할 줄 아는 성숙함이 있었어요. 대학생이 되면 신념을 갖고 자신의 삶을 선택할 수 있었죠. 하지만, 지금은 서른이 되어도 마흔이 되어도, 개인의 힐링 찾기에만 여념이 없습니다. 우리는 심하게 조종당하고 있다 생각합니다. 해야만 하는 것들, 성취해야만 하는 것들이 다 쓰잘데기 없는 일일 수도 있는데, 누구도 의심하지 않는다는 게 무시무시한 일이죠.

    20살이 과연 어릴까요. 사람 나름인 것 같습니다.
  • 2016/06/05 08:11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06/07 11:26 #

    ㅠㅅㅠ 바쁜 일정 추스리는 대로 새로운 출판사랑 계약하겟습니다. 이전 출판사가 폐업해서, 제 책들도 공중부양 중. ㅠㅅㅠ 관련 주제로 궁금하시면 상담 신청 하세요. ^ㅁ^///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상담 상태

상담상태클릭


처방전 검색기

Loading

노란리본

2013 대표이글루

위즈덤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