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무료상담 안내 (마감!)

안녕하세요?
엘입니다. 

어머나. 무료상담 안내 공지가 늦었습니다. 감기로 아프기도 했고 고민하는 것들도 많다 보니 깜빡했네요. 
문득 정신 번쩍 차리고 무료상담 안내 띄웁니다. (허둥지둥)

바야흐로 2월입니다. 

저는 오늘 병원에 갔다왔는데요, 마지막 진료기록이 작년 7월이더라고요. 오늘도 증상이 심해서 찾은 건 아닌데, 영 기침이 오래 가는 게 기관지염이라는 진단을 받았고요. 혈압도 괜찮고 체중도 괜찮고 다른 데는 나쁜 데가 별로 없네요. 그런데, 항상 친절한 간호사 언니가 "언제나 소녀 같으시네요." 라는 칭찬을 해주셨습니다만, 어랏, 뭔가 할머니가 된 기분이었습니다. 동안이세요, 라든지, 젊어보이세요, 라든지, 뭐 이런 얘기도 아니고. 소녀 같다는 건 소녀는 아닌데 소녀스럽단 얘기잖아요. 내가 60대 70대 우리 이모들한테 하는 애교인사인데, 내가 들을 줄이야. 

20대 때는 "너 디게 어려보인다." 라는 말을 들었는데, 30대가 되면 "젊어보이시네요." 로 바뀌고, 더 나이가 드니 "소녀 같으시네요." 로 바뀌네요. 하아, 항상 그렇지만 내 나이에 적응하기 힘들어요. 나이는 왜 매년 바뀌는 거야. 허허허.  

그리고. 

어르신 잔소리처럼 하는 얘기라 미안하지만. 여러분들은 평소에 건강 관리 잘 하시길 빕니다. 감기 땜에 한 3주 간 뭐든지 텐션 떨어져서 이게 뭐야, 싶었거든요. 아프면 의욕도 사라지고 세상도 회색빛이 됩니다. 몸과 마음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마음이 허할 때는 가장 먼저 내 몸의 건강을 체크하셔야 한답니다. 매일은 못 해도 운동도 꼭 하셔야 하고요. 푹 잘 자야 하고요. 골고루 잘 먹어야 하고요. 괜한 덕담이 아니라 내 몸 챙기는 일은 정신건강과 직결되는 문제거든요. 가까운 사이에만 하는 인사인 "밥 먹었니?" 하는 인사는 세상에서 가장 다정한 말이기도 하답니다. 잘 챙겨드시고요. 우리가 아무리 배달의 민족이지만 배달음식은 줄이시고요. 귀찮고 시간 걸리고 비용 들어도 요리도 연습하시고요. 세월 흐르면 그게 다 내 자산이 되거든요. 무엇을 어떻게 먹는지, 얼마나 양질의 수면시간을 가지는지, 여가시간을 어떻게 보내는지. 이 세가지 포인트가 건강의 기초자산입니다. 사는 게 다 비슷비슷한 것 같아도, 하루하루 순간순간 당신의 선택과 경험은 달라질 수 있죠. 여러분들이 되도록 많이 웃고 많이 즐기며 사실 수 있으면 좋겠네요.   

그럼, 2015년 2월의 무료 상담 안내합니다.   

왼쪽 메뉴릿에 보면 무료 상담 안내 나와 있지만,
여기에 다시 한번 게시합니다. 

5건 접수 완료되면 제목에다가 (접수 마감) 이라고 표시할게요.   



<2015년 2월 무료상담 안내>
 
1. 2015년 2월 1일 00시 00분부터 2월 10일 23시 59분 사이에 drlovesos@gmail.com으로 접수된 무료 상담 5건에 대해서만 2월 한달 안에 블로그로 익명 포스팅 합니다. 메일 제목에 [무료상담 접수]라고 꼭 표기하여 주세요!!!!!!!!!!
2. 무료 비공개 상담은 받지 않아요. 비공개를 원하시면 유료상담 안내 읽어주시고, 접수하여 주세요. 
3. 회신 안되는 이메일 주소로 상담 접수 하지 마세요. 제가 처방전 번호를 알려드릴 수가 없습니다. 


자, 이제 다시 검은 글씨로. 
 
2월에는 발렌타인 데이가 있습니다. 
곧 겨울이 가고 봄도 오겠지요. 

두근두근 새록새록 마음에 꽃 피우세요. 

항상 감사하고요, 여러분.  
그리고, 사랑합니다!  

이번 달엔 댓글 많이 달리면 좋겠네요. 
그럼, 안녕!




엘 드림 


덧글

  • 2015/02/03 02:21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02/03 14:31 #

    넹넹 써서 주세욤!
  • Lena 2015/02/04 14:40 #

    얼마나 기다렸는지요! 건강 조심하셔요!ㅠㅠ
  • 2015/02/04 20:01 #

    넹넹 ㅠㅅㅠ 감기가 2주 이상 안 나으면 기관지염 될 수 있으니까, 병원 가셔야 해요. lena님도 건강 조심요 ^ㅁ^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상담 상태

상담상태클릭


처방전 검색기

Loading

노란리본

2013 대표이글루

위즈덤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