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말 -60-

엘 님의 연애에 대한 정의-'일정기간동안 함께하겠다는 약속을 하는 일'가 참 와닿네요. 연애에 대해서도 각자 내면의 니즈가 다를수있다는것... 덕분에 저도 간만에 저의 소리를 곰곰히 들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좋은글. 항상 잘 읽고 갑니다 :)

페북이면 좋아요를 누를텐데 ㅎ.ㅎ 이글루에도 좋아요 있었으면 좋겠어여..

엘님 덕분에 항상 조금씩 더 성숙하는 연애인이 됩니다. 항상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와...글도 덧글도 넘넘 공감이에요.. 감사합니다! 엘님

ㅠㅠ)b

엘님! 멋있어요.

ㅠㅠ 위로되네요

30살인 저한테도 굉장히 도움이 되네요 즐찾해서 자주 봐야겠어요 >.<

감사합니다..엘님 잘지내시죠? 항상응원할게요 :)

답변 감사합니다 ... 하소연 받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인간관계의 경험은 몰라몰라 우주에서 다이빙하는 기분으로 하세요 및줄 쫙! 잘읽고 위안받고 용기얻고 갑니다!

저의 이야기는 아니였지만 글 읽으니 여러가지 힘을 얻고 갑니다. 모두모두 화이팅!

감사합니다... 너무나 힘이 되는 말들 감사드려요 제가 또 짧고도 긴 시간을 잘헤쳐나갈 수 있게 힘을 주신거 잊지않고 열심히 헤쳐나가보겠습니다^^

좋아요 클릭!

회사 옮기게 되면 다시 이글 정독해야겠어요 ㅋㅋ 너무나 도움 많이 되는 글이었어요!

ㅋㅋㅋ재밌는 상담이네요 ㅋㅋ

아 정말 공감되는 처방전이네요 제가 보낸 상담도 아닌데 제가 왜 이걸 보는데 눈물이 나려고 할까요

감사합니다. 구원은 역시 셀프라는 말에 또 깨달음을 다시 얻고 용기 내서 살아가보려합니다.

첫 단추부터 잘못된 연애는 정말 지우려구요 ~ 씩씩하게 다음단계로 가야죠 감사합니다 ~ 엘님도 행복하세요 :)

멋져요^

정말 감동적이에요 너무 큰 위로가 되엇어요

정말 제가 고민하는 것과 똑같은데 엘님의 답변글을 읽고 좀 편해졌네요. 더 솔직하고 심플해져야겠어요 ! 감사합니다 :)




(*1201st prescription ~ 1260th prescription 의 감사의 말들을 정리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감사의 말을 정리한 시점이 2014년 1월이더라고요. 와우. 세월 빨라요. 그동안 닥터엘 연애상담소도 여러가지 변화를 시도해보았습니다. 조금씩 변해가는 모습들이 여러분들에게 어떻게 다가가고 있나 잘 모르겠네요. 

갈수록 쪼그라드는 블로그스피어 덕분에 제가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오프라인으로 많이 옮겨져야 하는 시점이고요, 마케팅 목적의 SNS 계정들이 넘쳐나는 가운데서도, 실체가 있는 여러분들과 만나기 위해 저 또한 이래저래 바빠져야 하는 상황이 되었고요. 

아아아, 세상의 속도는 정말 저와 맞지가 않아요. 왜 이렇게 빠르게 변하나요. 누가 좀 붙잡아주세요. 

그동안의 기록들이 본 블로그에 남겨져 있기 때문에, 가끔은 우리가 이런 소통들을 했었지 추억에 잠겨보기도 합니다만. 돌아보면 어디를 어떻게 보아도, 감사한 마음들 뿐이에요. 덧글 하나하나가 저에게는 정말 소중하네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앞으로도 마음을 남기는 상담사 될게요. 제가 모든 분들을 다 기억할 순 없지만, 이렇게 감사를 주고받는 시간들이 있었다는 것만으로도 마음 든든하고 힘이 나요. 이 일을 멈추지 않기 위해서 나랑 맞지 않는 세상의 속도와 싸우는 기분이 드는 요즘이지만. 언젠가는 저도 삶의 속도를 정복하고, 여유롭게 나만의 속도로 살아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훌륭한 사람 되겠죠! 될 거야! 꼭꼭!

제가 어딘가에 써놓은 덧글인데, 반성은 말로 하고 변화는 행동으로 하는 거라 힘들다고 했었나. 제가 써놓고도 아차, 그러네 정말, 싶어서. 혼자 웃후후 웃었습니다. 

그래요. 상담 받고 안심되고 위로받고 힘나는 건 순간입니다. 삶을 바꾸는 건 결국 여러분 자신의 의지이고 행동이죠. 여러분들이 현실을 더욱 만끽하게 되기까지 함께 가는 좋은 상담사, 좋은 코치, 좋은 파트너 될게요. 좀더 자주 만나요, 여러분!

그럼, 다음 감사의 말은 더 빨리 만날 수 있길 바라면서, 이만 총총.)



상담 상태

상담상태클릭


처방전 검색기

Loading

노란리본

2013 대표이글루

위즈덤캔들